[기타공고] [출판아카데미] '브랜딩 전략 기획 과정' 2차 수강생 모집 공고 (11.09~11.10로 연기)
페이지 정보
본문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공고 제2020-243호]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은 수강생들이 시장에서의 차별화를 통한 생존전략으로서, 브랜드의 가치를 발견하고 이를 어떻게 출판산업에 실제적으로 적용 가능한지를 이론 + 사례분석 + 실습의 세 가지 과정을 통해 습득할 수 있도록 ‘브랜딩 전략 기획 과정’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브랜딩 전략 기획 과정’은 11월 9(월)~10(화) 양일간 이루어질 예정으로, 수강생을 모집 중에 있습니다. 출판인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브랜딩 전략 기획 과정> 2차
▷교육일정 : 2020.11.09.~11.10 / 09:00~18:00
▷교육시간 : 16시간(1일 8시간, 2일)
■ 출판 브랜딩 이해
- 브랜드의 가치 발견
- 브랜딩 전략과 마케팅 전략의 구분
- 고객과 문제의 발견을 통한 브랜드 적용방법
- 실습 : 고객페르소나, 문제발견, Why 발상법
■ 출판 브랜드 전략
- 브랜드 차별화 컨셉의 이해
- 컨셉 발견법과 기능적, 감성적 차별화 전략의 이해
- 브랜드 컨셉 도출법
- 실습 : 컨셉 발견 Tool을 통한 자사 브랜드 컨셉 정리
■ 출판 브랜드 관리
- 브랜드 가치
- 브랜드 관리시스템
- 브랜드의 세가지 관점에서의 고도화 전략(3Es Tool)
- 실습 : 3Es 컨셉휠을 통한 브랜드 컨셉 도출
■ 출판 브랜드 구축
- 기업내부, 고객사이의 브랜드 관계구축
- 경쟁력 있는 출판 브랜드 구축
- 실습 : 통합적 브랜드 가치 향상 전략 표 작성
[강사: 백진충 ㈜브랜드날다 대표 / 09:00~18:00]
<공통>
o 교육비
- 전액 지원(무료)
o 수강대상(고급) 출판 마케팅/비즈니스 분야 직무능력향상을 희망하는 5년 이상 재직자
* 이는 단순 권장대상으로, 수강신청 필수 요건은 아님
o 접수방법
- 수강신청서(붙임) 이메일 제출
※ 제출 후 꼭 수신확인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o 교육장소
- 온라인 강의
o 접수 및 문의
-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출판산업지원센터※ 전 화 : 02) 3153-2798
※ 이메일 : kpipa_edu@kpipa.or.kr
※ FAX : 02-3153-2790
o 수료 및 출결
- 80% 이상 출석 시 수료
- 결강, 지각, 조퇴 시 사전 통보 필수
※ 교육과정 2회 이상 미수료 시 1년간 수강 자격 제한함
※ 전체 수강과정 중 무단결석이 2일 이상일 경우 1년 간 수강 자격 제한함
첨부파일
- 2020 수강신청서.hwp DATE : 2020-10-16 11:09:51
- 브랜딩 전략 기획 과정_백진충.hwp DATE : 2020-10-16 11:09:51
- 이전글[출판아카데미] '오디오북 실무자 양성' 2차 수강생 모집 공고 20.10.16
- 다음글2020년 서점의 날 "지역서점 브이로그 공모전" 접수 안내 20.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