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기타공고] [출판아카데미] '브랜딩 전략 기획 과정' 2차 수강생 모집 공고 (11.09~11.10로 연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강지희  (02-3153-2798)

본문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공고 제2020-243호]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은 수강생들이 시장에서의 차별화를 통한 생존전략으로서, 브랜드의 가치를 발견하고 이를 어떻게 출판산업에 실제적으로 적용 가능한지를 이론 + 사례분석 + 실습의 세 가지 과정을 통해 습득할 수 있도록 브랜딩 전략 기획 과정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브랜딩 전략 기획 과정11월 9(월)~10(화) 양일간 이루어질 예정으로, 수강생을 모집 중에 있습니다. 출판인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브랜딩 전략 기획 과정> 2

교육일정 : 2020.11.09.~11.10 / 09:00~18:00

교육시간 : 16시간(18시간, 2)

 

출판 브랜딩 이해

- 브랜드의 가치 발견

- 브랜딩 전략과 마케팅 전략의 구분

- 고객과 문제의 발견을 통한 브랜드 적용방법

- 실습 : 고객페르소나, 문제발견, Why 발상법

 

출판 브랜드 전략

- 브랜드 차별화 컨셉의 이해

- 컨셉 발견법과 기능적, 감성적 차별화 전략의 이해

- 브랜드 컨셉 도출법

- 실습 : 컨셉 발견 Tool을 통한 자사 브랜드 컨셉 정리

 

출판 브랜드 관리

- 브랜드 가치

- 브랜드 관리시스템

- 브랜드의 세가지 관점에서의 고도화 전략(3Es Tool)

- 실습 : 3Es 컨셉휠을 통한 브랜드 컨셉 도출

 

출판 브랜드 구축

- 기업내부, 고객사이의 브랜드 관계구축

- 경쟁력 있는 출판 브랜드 구축

- 실습 : 통합적 브랜드 가치 향상 전략 표 작성

 

[강사: 백진충 브랜드날다 대표 / 09:00~18:00]

 

<공통>

 

o 교육비

- 전액 지원(무료)

 

o 수강대상(고급) 출판 마케팅/비즈니스 분야 직무능력향상을 희망하는 5년 이상 재직자

* 이는 단순 권장대상으로, 수강신청 필수 요건은 아님


o 접수방법

- 수강신청서(붙임) 이메일 제출

제출 후 꼭 수신확인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o 교육장소

- 온라인 강의

 

o 접수 및 문의

 

-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출판산업지원센터전 화 : 02) 3153-2798

이메일 : kpipa_edu@kpipa.or.kr

FAX : 02-3153-2790

 

o 수료 및 출결

- 80% 이상 출석 시 수료

- 결강, 지각, 조퇴 시 사전 통보 필수

교육과정 2회 이상 미수료 시 1년간 수강 자격 제한함

전체 수강과정 중 무단결석이 2일 이상일 경우 1년 간 수강 자격 제한함

첨부파일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