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공고] 2017 콘텐츠 융복합 전시회 참가 지원 사업 접수마감 및 향후일정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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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융복합 전시회 참가 지원 사업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립니다. 접수 결과와 함께 향후 일정 안내드립니다.
□ 접수현황
o 접수기간 : 2017. 3. 13.(월) ~ 3. 24.(금)
o 접수현황 : 총 8개 사 11개 전시회 접수
□ 심사 계획
o 심사 일정 : 4월 1주차 중 실시
o 심사위원 구성 : 전자출판계, 유관기관, 해외수출 등 관련 분야 전문가 총 20명 심사위원 후보
분류 후 랜덤 추첨으로 총 5명 선정
o 선정기준
평가항목 | 세부평가내용 |
실행가능성 | 전시 참가 계획의 구체성과 실행가능성 |
참가 타당성 | 참가 희망 해외 전시회의 참가 타당성(목적) 및 적합성 |
콘텐츠 우수성 | 전시 콘텐츠·기술·플랫폼의 우수성 |
예산의 합리성 | 예산 집행 계획의 합리성 및 타당성 |
기업 차별점 | 전자출판 산업 발전 기여도 및 역량의 차별성 |
o 제외대상
- 타 기관 및 단체를 통해 해당 전시회 참가비용을 지원 받은 경우
- 전자출판 관련 기업이 아닌 경우
- 진흥원 지원 도서전 및 전시회(한국전자출판관 및 찾아가는 도서전 등), 대한출판문화협회의 한국관 참가 지원 불가
□ 향후 일정
4월 1주차 |
| 심사 및 선정 |
| - 선정결과 전자우편으로 개별 공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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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 2주차 |
| 협약 체결 |
| - 이행보증보험증권, 사업자등록증, 국세완납증명서, 지방세 완납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법인 또는 대표이사 인감증명서 각 1부씩 제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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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원금 1차 지급(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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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 ~ 12월) |
| 콘텐츠 융·복합 전시회 참가 |
| 선정업체 개별적 전시 및 홍보 준비를 통하여 전시회 참가 - 각 전시회 종료 후 1개월 이내 상담 내역 및 성과를 기록한 참가보고서 및 정산보고서 제출 필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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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외전시회 참가보고서 및 정산보고서 제출 |
| - 각 전시회 종료 후 1개월 이내 제출 * 참가보고서 : 상담 내역 및 성과 기입(사진 포함) * 정산보고서 : 지원금 사용 내역 및 증빙자료 첨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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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
| 최종 결과보고서 제출 |
| - 참가보고서 제출 이후 계약 실적 업데이트하여 최종 실적 기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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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원금 2차 지급(50%) |
| - 참가보고서가 미흡하다고 판단될 경우(구체적 상담 내용 및 실적 누락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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