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본문 바로가기
화면 축소
100%
화면 확대
ENG
KPIPA 업무 사이트
케이북지원센터
출판지원도서
K-Book Platform
전자책 바로센터
독서IN (독서종합포털)
출판유통 통합전산망
책의도시 경북포항
순바탕체 소개
K-Book Trends (영문웹진)
출판N (월간웹진)
디지털북센터 (올댓오디오북)
세종도서 교양·학술
전체메뉴보기
알림마당
KPIPA 소식
사업공고
입찰공고
채용공고
보도자료
유관기관 소식
사업안내
KPIPA 사업안내
출판정보
조사연구보고서
발간자료
통합 자료실
출판분야 표준계약서
출판산업 Q&A
고객마당
고객만족경영
통합민원
열린경영
경영공시
정보공개
사전정보공표
사업실명제
공공데이터 개방
지속가능경영
ESG경영
인권경영
진흥원소개
일반현황
인사말
조직 및 업무
윤리경영
홍보
오시는 길
알림마당
알림마당
KPIPA 소식
사업공고
입찰공고
채용공고
보도자료
유관기관 소식
사업안내
사업안내
KPIPA 사업안내
출판정보
출판정보
조사연구보고서
발간자료
통합 자료실
출판분야 표준계약서
출판산업 Q&A
고객마당
고객마당
고객만족경영
통합민원
열린경영
열린경영
경영공시
정보공개
사전정보공표
사업실명제
공공데이터 개방
지속가능경영
지속가능경영
ESG경영
인권경영
진흥원소개
진흥원소개
일반현황
인사말
조직 및 업무
윤리경영
홍보
오시는 길
사전정보공표
누리집
>
열린경영
> 사전정보공표
전체
접수 문서 공개
임원 업무추진비성 경비 사용내역
계약 문서 공개
예·결산 현황 공개
공무국외출장 내역
생산 문서 공개
보고서 등 자료공개
심의 결정 등 공개
감사계획
일상감사 현황
공직기강 감찰결과
임직원 행동강령
비위면직자 취업제한 제도
청렴계약, 윤리서약
청렴교육 현황
사업계획
기관 중장기 전략
혁신추진계획
임원 명단
예산개요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사회공헌 활동 현황
국회 지적사항
경영실적 평가 결과
정보공개 청구 및 처리현황
법률고문 현황
소송 주요 판례
사규 현황
관련 주요 법령
노사협의회 구성
노사협의회 현황
채용통계
기록물 생산 현황 및 폐기 목록
전용 차량 운영 현황
기부금 내역
항공마일리지 발생 및 사용 내역
성관련 예방교육 현황
대외 포상 수상내역
보안점검 결과
세금납부 현항
법인카드 관리 현황
법인카드 포인트 발생 및 사용내역
1천만원이상 공사, 용역, 물품 계약 현황수의계약 제외
5백만원 이상 공사, 용역, 물품 수의계약 현황
1천만원이상 공사, 용역, 물품 발주계획
5백만원 이상 공사, 용역, 물품 계약 대가지급 현황
우선구매 계획 및 실적
개인정보 보호방침
개인정보파일 보유현황
개인정보 처리업무 위탁현황
개인정보 제3자 제공현황
정보화사업 추진현황
공공데이터 개방사업 현황
친인척 채용현황
빅데이터활용 현황 및 계획
공공데이터 개방목록
국내기관 MOU 체결 현황
해외기관 MOU 체결 현황
행사정보
출판문화산업 연구논문 공모전 현황
홍보자료 현황
홍포용품 제작 현황
광고비 집행현황
홈페이지 운영현황
SNS 운영현황
세종도서 선정 목록
우수출판콘텐츠 선정 원고 목록
인문 포럼 및 콘서트 운영 현황
출판콘텐츠 해외발간 지원
전자출판관 참가 국제도서전
디지털북 체험공간
오디오북 제작지원 목록
전자출판대상 수상내역
전자책 제작지원 목록
생활문화시설 인문프로그램 지원 현황
인문실험 공모전 현황
지역출판산업활성화 지원사업 선정 결과
지역서점활성화 지원사업 결과
출판경력자 재취업 지원 교육과정
글로벌 출판 전문인력양성 교육과정
출판지식창업보육센터 시설현황
출판지식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현황
연구개발과제 완료 현황
각종 공모전 개최현황
디지털북센터 포럼 및 세미나 발표자료
상품권 구매·사용 현황
전체
490
건 [
1
페이지]
검색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490
[1천만원이상 공사, 용역, 물품 계약 현황(수의계약 제외)]
2020년 1천만원이상 공사, 용역, 물품 계약 현황(수의계약 제외)
운영지원팀(공지용)
07.26
333
489
[1천만원이상 공사, 용역, 물품 발주계획]
2024년 1천만원 이상 공사, 용역, 물품 발주계획
재무회계정보화팀
01.24
167
488
[1천만원이상 공사, 용역, 물품 발주계획]
2023년 1천만원 이상 공사, 용역, 물품 발주계획
운영지원팀(공지용)
08.10
345
487
[1천만원이상 공사, 용역, 물품 발주계획]
2022년 1천만원 이상 공사, 용역, 물품 발주계획
운영지원팀(공지용)
08.10
352
486
[1천만원이상 공사, 용역, 물품 발주계획]
2021년 1천만원이상 공사, 용역, 물품 발주계획
운영지원팀(공지용)
07.26
416
485
[5백만원 이상 공사, 용역, 물품 계약 대가지급 현황]
2021년 상반기 5백만원 이상 공사, 용역, 물품 계약 대가지급 현황
운영지원팀(공지용)
07.27
326
484
[5백만원 이상 공사, 용역, 물품 수의계약 현황]
2021년 상반기 5백만원 이상 공사, 용역, 물품 수의계약 현황
운영지원팀(공지용)
07.26
321
483
[SNS 운영현황]
SNS 운영현황
이민주
01.29
161
482
[SNS 운영현황]
SNS 운영현황
인재양성팀
02.07
348
481
[SNS 운영현황]
2021년도 SNS 운영현황
김창균
07.29
435
480
[각종 공모전 개최현황]
2023년도 공모전 개최현황
이민주
01.30
144
479
[각종 공모전 개최현황]
2022년도 각종 공모전 개최현황
인재양성팀
02.09
337
478
[각종 공모전 개최현황]
2021년도 상반기 각종 공모전 개최현황
김창균
07.28
469
477
[감사계획]
2024년도 감사계획
김창균
01.24
198
476
[감사계획]
2023년도 감사계획
김창균
01.30
368
475
[감사계획]
2022년도 감사계획
김창균
02.17
478
474
[감사계획]
감사계획
감사실
02.04
452
473
[개인정보 제3자 제공현황]
개인정보 제3자 제공현황(2021)
김준영
08.11
350
472
[개인정보 처리업무 위탁현황]
개인정보 처리업무 위탁현황(2021)
김준영
08.11
348
471
[개인정보파일 보유현황]
개인정보파일 보유현황(2021)
김준영
08.11
363
470
[경영실적 평가 결과]
2022년도 경영실적 평가 결과
기획조정팀
08.10
335
469
[경영실적 평가 결과]
2021년도 경영실적 평가 결과
기획조정팀
01.26
392
468
[경영실적 평가 결과]
2020년도 경영실적 평가 결과
김창균
07.28
424
467
[계약 문서 공개]
2016년 4분기 계약현황 내역
강유진(집행,계약)
01.05
1088
466
[계약 문서 공개]
2016년 3분기 계약현황 내역
강유진(집행,계약)
10.05
421
465
[계약 문서 공개]
2016년 2분기 계약현황 내역
강유진(집행,계약)
07.15
367
464
[계약 문서 공개]
2016년 1분기 계약현황 내역
강유진(집행,계약)
07.15
442
463
[계약 문서 공개]
2015년 4분기 계약현황 내역
강유진(집행,계약)
01.07
628
462
[계약 문서 공개]
2015년 3분기 계약현황 내역
강유진(집행,계약)
10.02
397
461
[계약 문서 공개]
2015년 2분기 계약현황 내역
강유진(집행,계약)
06.29
419
460
[계약 문서 공개]
2015년 1분기 계약현황 내역
강유진(집행,계약)
06.29
367
459
[계약 문서 공개]
2014년 4분기 계약현황 내역
강유진(집행,계약)
01.20
458
458
[계약 문서 공개]
2014년 3분기 계약현황 내역
강유진(집행,계약)
10.17
367
457
[계약 문서 공개]
2014년 2분기 계약현황 내역
강유진(집행,계약)
08.04
372
456
[계약 문서 공개]
2014년 1분기 계약현황 내역
강유진(집행,계약)
06.10
364
455
[계약 문서 공개]
2013년 4분기 계약현황 내역
강유진(집행,계약)
06.10
330
454
[계약 문서 공개]
2013년 3분기 계약현황 내역
관리자
11.27
411
453
[계약 문서 공개]
2013년 2분기 계약현황 내역
관리자
11.27
335
452
[계약 문서 공개]
2013년 1분기 계약현황 내역
관리자
11.27
376
451
[계약 문서 공개]
2012년 4분기 계약현황 내역
관리자
11.27
322
450
[계약 문서 공개]
2012년 3분기 계약현황 내역
관리자
11.27
322
449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2022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기획조정팀
07.21
359
448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2021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기획조정팀
02.16
309
447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2020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기획조정팀
07.29
444
446
[공무국외출장 내역]
2023 핀란드 공무국외출장 결과 보고
인사혁신팀
01.05
179
445
[공무국외출장 내역]
2023 이베리아 반도 국가(스페인, 포르투갈) 공무국외출장 결과 보고
인사혁신팀
01.05
219
444
[공무국외출장 내역]
2019 해외출판정책연구(스웨덴) 공무국외출장 결과 보고
정책개발팀
12.05
488
443
[공무국외출장 내역]
2019년 체코 출판문화산업 현황 조사 및 폴란드 크라쿠프 국제도서전 참관 결과 보고
김준영
11.26
446
442
[공무국외출장 내역]
2019 북엑스포아메리카 한국전자출판관 운영 결과 보고
전자출판팀
09.20
428
441
[공무국외출장 내역]
2019 볼로냐국제아동도서전 한국전자출판관 운영 결과 보고
전자출판팀
09.20
425
440
[공무국외출장 내역]
2018 프랑크푸르트국제도서전 한국전자출판관 운영 결과 보고
전자출판팀
09.20
383
439
[공무국외출장 내역]
2018 베이징국제도서전 한국전자출판관 운영 결과 보고
전자출판팀
09.20
387
438
[공무국외출장 내역]
2018 볼로냐아동도서전 한국전자출판관 운영 결과 보고
전자출판팀
09.20
387
437
[공무국외출장 내역]
2018년 해외출판산업연구(스페인) 공무국외출장 결과 보고
전자출판팀
09.18
449
436
[공무국외출장 내역]
공무국외출장 결과보고
관리자
09.17
382
435
[공무국외출장 내역]
2015년 북엑스포아메리카 한국전자출판관 운영 결과 보고
관리자
06.15
578
434
[공무국외출장 내역]
2015년 런던도서전 한국전자출판관 운영결과
관리자
05.19
597
433
[공무국외출장 내역]
2015 해외출판정책연구 국외출장 결과
관리자
04.29
522
432
[공무국외출장 내역]
2015 볼로냐아동도서전 한국전자출판관 운영결과 보고
관리자
04.21
464
431
[공무국외출장 내역]
2015 볼로냐아동도서전 방문 국외 출장 결과 보고
출판수출지원센터
04.10
495
430
[공무국외출장 내역]
2015 파리도서전 방문 국외 출장 결과 보고
출판수출지원센터
04.02
666
429
[공무국외출장 내역]
한중공동출판콘텐츠출판기념회 참석 및 양국 출판 교류 방안 협의 국외 출장 결과
관리자
12.24
428
428
[공무국외출장 내역]
2014년 이스탄불국제도서전 등 공무출장 결과
관리자
12.23
460
427
[공무국외출장 내역]
2014년 인도네시아국제도서전 출장 결과 보고
관리자
11.26
390
426
[공무국외출장 내역]
2014년 프랑크푸르트국제도서전 전자출판관 운영결과
관리자
11.10
427
425
[공무국외출장 내역]
2014년 프랑크프루트국제도서전 출장 결과 보고
관리자
11.04
446
424
[공무국외출장 내역]
2014년 일본어로 읽고 싶은 한국의 책 50선 가이드북 설명회 참석 국외 출장 결과 보고
관리자
10.17
424
423
[공무국외출장 내역]
북경도서전 한국관 운영 점검 등을 위한 국외출장결과 보고
관리자
10.17
411
422
[공무국외출장 내역]
북경도서전 한국전자출판관 운영 결과 보고
관리자
10.17
402
421
[공무국외출장 내역]
2014 북엑스포 아메리카 도서전 국외출장 결과 보고
관리자
10.17
477
420
[공무국외출장 내역]
일본 서점 현황 조사 및 2014 도쿄국제도서전 참관 국외 출장
관리자
08.08
484
419
[공무국외출장 내역]
2014년 북엑스포 아메리카 한국전자출판관 운영결과 (전자출판팀)
관리자
06.23
417
418
[공무국외출장 내역]
2014 런던 도서전 출장 결과 보고 (글로벌사업팀)
출판수출지원센터
04.29
449
417
[공무국외출장 내역]
2013년 북경 출장 결과 (콘텐츠진흥팀)
관리자
12.16
472
416
[공무국외출장 내역]
2013년 프랑크프루트 출장 결과 (전자출판팀)
관리자
12.02
502
415
[공무국외출장 내역]
2013년 프랑크프루트 출장 결과 (글로벌사업팀)
관리자
11.27
430
414
[공무국외출장 내역]
2013년 북경 출장 결과 (전자출판팀)
관리자
11.27
437
413
[공무국외출장 내역]
2013년 동경 출장 결과 (전자출판팀)
관리자
11.27
412
412
[공무국외출장 내역]
2013년 도쿄 출장 결과 (글로벌사업팀)
관리자
11.27
419
411
[공무국외출장 내역]
2013년 런던 출장 결과 (글로벌사업팀)
관리자
11.27
513
410
[공무국외출장 내역]
2012년 중국 출장 결과
관리자
11.27
433
409
[광고비 집행현황]
2023년도 광고비 집행 현황
이민주
01.30
137
408
[광고비 집행현황]
2022년도 광고비 집행 현황
인재양성팀
03.03
376
407
[광고비 집행현황]
2021년도 광고비 집행 현황
인재양성팀
03.03
348
406
[국내기관 MOU 체결 현황]
국내기관 MOU 체결 현황
이민주
01.29
147
405
[국내기관 MOU 체결 현황]
국내기관 MOU 체결 현황(~2022)
인재양성팀
02.07
327
404
[국내기관 MOU 체결 현황]
국내기관 MOU 체결 현황
기획조정팀
07.29
405
403
[글로벌 출판 전문인력양성 교육과정]
2023년 글로벌 아카데미 제2,3회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공고
출판아카데미관리자
08.08
351
402
[글로벌 출판 전문인력양성 교육과정]
2023년 글로벌 아카데미 제1회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공고
출판아카데미관리자
08.08
314
401
[글로벌 출판 전문인력양성 교육과정]
2022년 글로벌 아카데미 제5회 프로그램 개최 공고
인재양성팀
02.20
297
400
[글로벌 출판 전문인력양성 교육과정]
2022년 글로벌 아카데미 제4회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공고
인재양성팀
02.20
279
399
[글로벌 출판 전문인력양성 교육과정]
2022년 글로벌 아카데미 제3회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공고
인재양성팀
02.20
278
398
[글로벌 출판 전문인력양성 교육과정]
2022년 글로벌 아카데미 제2회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공고
인재양성팀
02.20
293
397
[글로벌 출판 전문인력양성 교육과정]
2022년 글로벌 아카데미 제1회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공고
인재양성팀
02.20
282
396
[글로벌 출판 전문인력양성 교육과정]
2021년 3회 온라인 글로벌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공고
출판아카데미관리자
10.27
449
395
[글로벌 출판 전문인력양성 교육과정]
2021년 2회 온라인 글로벌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공고
출판아카데미관리자
10.27
408
394
[글로벌 출판 전문인력양성 교육과정]
2021년 1회 온라인 글로벌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공고
출판아카데미관리자
07.22
407
393
[기부금 내역]
2017년 연간 기부금 모금액 및 활용실적 명세서 공개
재무회계정보화팀
10.27
266
392
[기부금 내역]
2018년 연간 기부금 모금액 및 활용실적 명세서 공개
재무회계정보화팀
10.27
264
391
[기부금 내역]
2019년 연간 기부금 모금액 및 활용실적 명세서 공개
재무회계정보화팀
10.27
248
390
[기부금 내역]
2022년 연간 기부금 모금액 및 활용실적 명세서 공개
운영지원팀(공지용)
03.20
423
389
[기부금 내역]
2021년 연간 기부금 모금액 및 활용실적 명세서 공개
출판진흥원
02.27
427
388
[기부금 내역]
2020년 연간 기부금 모금액 및 활용실적 명세서 공개
운영지원팀(공지용)
01.29
483
387
[대외 포상 수상내역]
대외 포상 수상내역(2023년)
인사혁신팀
01.25
155
386
[대외 포상 수상내역]
대외 포상 수상내역(2020~2022)
김창균
07.28
395
385
[디지털북 체험공간]
전자책·오디오북 복합 문화공간 현황(2023년)
전자출판팀
12.29
235
384
[디지털북 체험공간]
전자책 오디오북 복합 문화공간 현황(2019년~2022년)
전자출판팀
02.24
540
383
[디지털북 체험공간]
전자책·오디오북 복합 문화공간 현황
전자출판팀
07.22
515
382
[디지털북센터 포럼 및 세미나 발표자료]
2021년 디지털북센터 포럼 및 세미나 발표자료
전자출판팀
07.29
518
381
[법인카드 관리 현황]
법인카드 관리 현황(2023년)
운영지원팀(공지용)
03.13
380
380
[법인카드 관리 현황]
법인카드 관리 현황
운영지원팀(공지용)
07.27
399
379
[보고서 등 자료공개]
2020년 공익법인 결산서류등의 공시
운영지원팀(공지용)
05.11
348
378
[보고서 등 자료공개]
2020년 3/4분기 친인척 채용현황 공개
김성동
10.05
417
377
[보고서 등 자료공개]
2020년 2/4분기 친인척 채용현황 공개
김성동
07.02
361
376
[보고서 등 자료공개]
2019년 공익법인 결산서류등의 공시
운영지원팀(공지용)
04.20
314
375
[보고서 등 자료공개]
2020년 1/4분기 친인척 채용현황 공개
김성동
04.01
368
374
[보고서 등 자료공개]
2019년 연간 기부금 모금액 및 활용실적 명세서 공개
운영지원팀(공지용)
03.16
330
373
[보고서 등 자료공개]
2017년 공익법인 결산서류 등의 공시
운영지원팀(공지용)
08.13
298
372
[보고서 등 자료공개]
2018년 연간 기부금 모금액 및 활용실적 명세서 공개
운영지원팀(공지용)
07.24
353
371
[보고서 등 자료공개]
2018년 공익법인 결산서류 등의 공시
운영지원팀(공지용)
07.24
315
370
[보고서 등 자료공개]
2016년도 녹색제품구매계획
김창균
04.05
330
369
[보고서 등 자료공개]
2013년도 청소년 대상 북토큰 사업평가 조사연구보고서
독서진흥팀
04.07
353
368
[비위면직자 취업제한 제도]
비위면직자 취업제한 제도 안내
운영지원팀(공지용)
07.26
444
367
[사업계획]
2024년도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사업 계획 및 예산(안)
기획전략팀
02.23
183
366
[사업계획]
2023년도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사업 계획 및 예산(안)
기획조정팀
01.26
457
365
[사업계획]
2022년도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사업 계획 및 예산(안)
기획조정팀
01.26
376
364
[사업계획]
2021년도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사업 계획 및 예산(안)
기획조정팀
07.29
516
363
[사회공헌 활동 현황]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사회공헌활동 현황
기획전략팀
02.21
341
362
[상품권 구매·사용 현황]
상품권 구매·사용 현황 공개(2023.12.기준)
재무회계정보화팀
01.29
143
361
[상품권 구매·사용 현황]
상품권 구매·사용 현황 공개(2023.7.기준)
재무회계정보화팀
08.04
338
360
[상품권 구매·사용 현황]
상품권 구매·사용 현황(~22.12.31.)
운영지원팀
02.23
380
359
[상품권 구매·사용 현황]
상품권 구매·사용 현황(21.1.1~22.6.30.)
운영지원팀
07.06
407
358
[생산 문서 공개]
2018년도 녹색제품 구매계획
김창균
03.26
343
357
[생산 문서 공개]
2017년도 녹색제품 구매계획
김창균
04.12
1183
356
[생산 문서 공개]
2015년 7월 생산문서 목록
고현민
08.06
367
355
[생산 문서 공개]
2015년 6월 생산문서 목록
관리자
07.06
332
354
[생산 문서 공개]
2015년 5월 생산문서 목록
관리자
07.06
346
353
[생산 문서 공개]
2015년 4월 생산문서 목록
관리자
07.06
348
352
[생산 문서 공개]
2015년 3월 생산문서 목록
관리자
04.27
371
351
[생산 문서 공개]
2015년 2월 생산문서 목록
관리자
03.17
345
350
[생산 문서 공개]
2015년 1월 생산문서 목록
관리자
02.24
305
349
[생산 문서 공개]
2014년 12월 생산문서 목록
관리자
01.06
343
348
[생산 문서 공개]
2014년 11월 생산문서 목록
관리자
12.24
310
347
[생산 문서 공개]
2014년 10월 생산문서 목록
관리자
12.24
312
346
[생산 문서 공개]
2014년 9월 생산문서 목록
관리자
10.13
343
345
[생산 문서 공개]
2014년 8월 생산 문서목록
관리자
09.11
325
344
[생산 문서 공개]
2014년 7월 생산 문서목록
관리자
08.08
332
343
[생산 문서 공개]
2014년 6월 생산 문석목록
관리자
07.08
304
342
[생산 문서 공개]
2014년 5월 생산 문서 목록
관리자
06.23
305
341
[생산 문서 공개]
2014년 4월 생산 문서 목록
관리자
05.21
305
열린
1
페이지
2
페이지
3
페이지
4
페이지
맨끝
검색하기
검색대상
제목
검색어
필수
검색
닫기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