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광장
공지사항
자주 묻는 질문
Q&A
API 이용방법

자주 묻는 질문

homeHome > 고객광장 >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상세보기 테이블
질문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15 조회수 1871

메인 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시고 

안내되는 화면에 따라 회원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회원 가입 시 필요한 서류

- 출판사등록번호 및 신고필증

- 사업자 등록증

- 보안서약서

(가입 페이지에서 보안서약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대표자와 담당자 서명 후 신고필증 및 사업자 등록증과 함께 업로드해 주시면 됩니다.)

 

 

회원 가입 작성을 마치시면, 관리자가 확인 후 기재하신 담당자 이메일로 승인 메일을 발송해 드립니다.

메일에 첨부된 url을 클릭하시면 담당자 이메일이 인증되는 동시에 승인이 완료되어 곧바로 재정가 등록이 가능합니다.

 

가입 승인 url 메일 및 초기화된 임시 비밀번호가 기재하신 담당자 이메일로 발송되기 때문에, 

담당자가 여러 명이거나 자주 변경된다면 회사 대표 이메일로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재하신 정보와 실제 정보 불일치 시 가입 및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