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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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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듣기 위해,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은 항상 열려 있습니다.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은 출판제작 활성화, 전자출판산업 육성, 출판산업의 경쟁력 제고, 해외수출 촉진, 독서문화 진흥 등을 통해 우리나라 출판 산업 발전과 문화진흥에 공헌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K 친절하고 Kindness
  • P 활력이 넘치며 Powerful
  • I 지적이며 Intelligent
  • P 전문적인 Professional
  • A 능력 Abillity
  • 진흥원을 방문하시는 경우
    • 방문하신 고객이 1분 이상 기다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방문하신 고객이 부서와 담당자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부서별 직원현황과 진흥원 안내 자료를 비치하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 직원은 항상 친절한 설명으로 고객을 책임 있게 응대하겠습니다.
  • 전화로 문의하시는 경우
    • 전화를 주시면 직원의 신분을 정확하게 밝히고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
    • 전화는처음 받는 직원이 책임지고 응대하고, 문의하신 내용은 적극적으로 안내하겠습니다.
    • 문의하신 내용을 즉시 답변드릴 수 없거나, 담당자가 부재중일 때에는 최소한 1시간 이내에 진행결과를 회신하도록 하겠습니다.
  • 문서 또는 온라인으로 접수된 민원의 경우
    • 고객께서 보내주신 팩스 및 우편물, 인터넷으로 접수된 민원은 신속히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사흘 안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게 하였습니다.
    • 해당 민원을 회신할 때에는 담당자의 성명, 연락처, 이메일 등을 명시하여 책임 있는 답변이 될 수 있도록하겠습니다.
  • 고객의 시설 및 사업장을 방문하는 경우

    진흥원 직원이 고객의 시설 및 사업장을 방문하는 경우에는 미리 방문 목적과 일시를 정확하게 공지하여 대응하시는 데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서비스 이행 기준의 위반에 대한 시정조치

    이상의 서비스 이행 기군에 대해 고객님께서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진흥원에 시정을 요청하시면 7일 이내에 이에 대한 성실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고객님의 요청사항이 최대한 빨리 처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기타 서비스 향상을 위해 필요한 사항

    기타 서비스 향상을 위해 필요한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지속적으로 고객님의 의견을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